고객센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안내] 올스타게임즈 전화 상담 휴무 안내 작성일 2021.03.12 조회수 156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즐거움이 이곳에! 올스타게임즈입니다.

항상 회원님들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올스타게임즈 전화 상담과 관련하여 안내를 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지속적인 확산세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업무 특성에 따라 비말 감염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전화CS 담당자들의 경우,
마스크를 쓰고 응대를 진행하였으나 관련 내용으로 불편이 증가하여
부득이하게 전화 상담을 임시 휴무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직원들의 건강을 고려한 결정이며,
회원님들의 불편 사항을 최소화 하기 위해 결정했다는 점
넓으신 아량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화CS 휴무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내용에 따라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관련 상세 안내]

전화 상담 휴무: 3/22 ~ 기간 미정
※ 고객센터 1:1 문의 및 메일 문의는 정상적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 월~금 11:00 ~ 18:00 (휴무일 제외)

1. 공식홈페이지 고객센터 1:1문의
- 로그인 / 비로그인에 따라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정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 게임 관련 문의 시, 사용하시는 계정(구글/올스타) 또는 닉네임/회원번호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2. help@dnynetworks.co.kr 을 통한 메일 문의
- 게임 관련 문의 시, 사용하시는 계정(구글/올스타) 또는 닉네임/회원번호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3. 개인정보도용 문의의 경우,
   'E-프라이버시 클린 서비스(링크)'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올스타게임즈 고객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올스타게임즈 고객센터

목록으로

IP보안

IP 보안이란?

올스타게임즈 로그인 이후 로그아웃 할 때까지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사용자의 인증이 필요한 서비스 접속시, 사용자가 정상적으로 로그인한 IP와 서비스 사용중 접속한 IP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로그아웃하게 됩니다. 올스타게임즈에서는 보다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기본적으로 IP 보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 처럼 IP보안을 할 수 없는 환경에서는 IP보안 설정을 해제하신 후 로그인하시면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P보안을 사용할 수 없는 환경

사무실처럼 별도의 네트워크 환경을 구성해서 공유기의 설정에 따라 매 접속시 IP가 변경되는 환경에서는 IP보안 설정을 해제하 셔야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