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Q [정보도용] 결제정보 도용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 명의의 휴대폰, 신용카드 등을 타인이 사용하여 결제도용이 되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02-6956-9916

- 운영시간 : 월~금 (11: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Q [정보도용] 개인정보 도용은 어떻게 신고하나요?

개인정보보호정책상 피망에서 임의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어
관공서, 경찰서, 국가 공무 기관 등의 공식적인 공문 요청이 있을 때에만 정보 제공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올스타는 관련자료에 대하여 최대한 협조해 드리겠습니다.

※ 단, ID 삭제 시 정보 제공이 불가 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 신고 : http://www.spo.go.kr
 * 사이버 경찰청 신고센터 : http://www.police.go.kr
 * 한국정보보호진흥원 : http://www.cyberprivacy.or.kr

Q [정보도용] 휴대폰도용 도움말

휴대폰도용 도움말 내용

Q [정보도용] 이메일도용 도움말

이메일도용 도움말 내용

Q [정보도용] 명의도용 도움말

명의도용 도움말 내용

Q [정보도용] 도용확인 도움말

도용확인 도움말 내용

IP보안

IP 보안이란?

올스타게임즈 로그인 이후 로그아웃 할 때까지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사용자의 인증이 필요한 서비스 접속시, 사용자가 정상적으로 로그인한 IP와 서비스 사용중 접속한 IP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로그아웃하게 됩니다. 올스타게임즈에서는 보다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기본적으로 IP 보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 처럼 IP보안을 할 수 없는 환경에서는 IP보안 설정을 해제하신 후 로그인하시면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P보안을 사용할 수 없는 환경

사무실처럼 별도의 네트워크 환경을 구성해서 공유기의 설정에 따라 매 접속시 IP가 변경되는 환경에서는 IP보안 설정을 해제하 셔야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