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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FAQ)
Q [모바일게임] 올스타스포츠는 뭔가요?

올스타스포츠는 현재 준비 중에 있습니다.

Q [모바일게임] 오마하 홀덤은 어떤 게임인가요?

오마하 홀덤은 텍사스 홀덤과는 다르게 프리플랍 단계에서 4장의 카드를 받고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다른 룰들은 일반 홀덤과 동일하며, 
마지막 패 공개 시 보드에 확인되는 카드 3장과 플레이어가 가진 2장의 카드를 사용하여 총 5장으로 족보를 만들어야 합니다.

예시)
보드 - 하트 4장
플레이어 - 하트 1장

이 경우 일반 홀덤이라면 플러쉬로 인정이 되지면, 오마하 홀덤에서는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Q [모바일게임] 당첨금액이 안들어왔어요.

당첨 금액을 획득하시지 못한 경우 아래 내용을 작성하신 후 게임 내 1:1 문의나 help@dnynetworks.co.kr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1. 상황 발생 시각

2. 이용하시던 슬롯

3. 슬롯 닉네임

※ 위 내용을 작성하신 후 문의를 보내 주시면 더욱 더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Q [모바일게임] 골드가 부족해요.

저희 올스타포커 내 골드 획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벤트나 매일 출석을 통한 골드 티켓
2. 친구간의 프렌즈 복권
3. 일일 1회씩 돌릴 수 있는 슬롯

 

Q [모바일게임] 슬롯 규칙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각 슬롯의 규칙(페이 테이블)은 다음과 같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슬롯 우측 상단 메뉴 > ★페이테이블

 

Q [모바일게임] 앱플레이어 게임 실행 방법좀 알려주세요

올스타슬롯 에뮬레이터 진행 방법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LD Player] 
상단 톱니바퀴 -> 기타 설정 -> ROOT 권한 비활성화


[NOX]
상단 톱니바퀴(시스템설정) -> 기본설정 -> ROOT 끄기

※ 올스타의 게임 (슬롯 / 포커) 는 휴대폰 환경에서 최적화 되어 있어, 휴대폰에서 원활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에뮬레이터 사용으로 발생하는 오류 사항에 대해서는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Q [모바일게임] 게임 실행 시 최적화된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당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은 마켓(구글플레이, 원스토어)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OS(android 4.0 ↑)에 맞추어 플레이 가능하신 모든 디바이스를 지원하여
서비스 중입니다.
 
회원님께서 이용하시는 단말기 사양 및 기타 네트워크 문제로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어려우시다면,
가용 RAM 용량이 여유롭고 네트워크가 원활한 환경에서 게임 플레이 진행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Q [아이디/비밀번호] 나이 또는 성별을 변경할 수 있나요?

나이와 성별은 회원가입 시 본인확인을 기준으로 설정되어 임의대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Q [인증문의] 본인확인 인증 수단이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인확인은 가입자 명의의 휴대폰을 통해 인증이 가능하며
인증 수단이 없는 경우 본인인증을 하실 수 없습니다.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함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가입/해지] 회원탈퇴 방법을 알려주세요.

올스타 회원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로그인 →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닉네임] 클릭
2. [마이페이지 → 하단의 회원탈퇴] 클릭
3. [비밀번호 입력] → [생년월일] 입력 → 내용 확인 후 체크 → 회원탈퇴 → 본인인증 

해지신청(회원탈퇴)을 하실 경우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이후 복구할 수 없으므로,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탈퇴 철회 기간은 7일로 해당 기간안에 탈퇴 철회가 가능한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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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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